top-img_moto_blog

MOTOROLA SOLUTIONS Blog

최적의 커뮤니케이션과 필수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ll Posts

모토로라솔루션, LTE 무전통신 서비스 WAVE PTX 국내 런칭

모토로라솔루션-WAVE-PTX-솔루션-1024x576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대한민국 산업현장의 안전과 생산성을 한 차원 높여줄 전국 LTE망을 활용한 무전통신 서비스인 WAVE PTX를 국내 런칭한다고 밝혔다.

기업용 WAVE PTX 서비스는 기존 사용하고 있는 무전기 통신망과 광대역 네트워크간의 연동 솔루션을 통해 통신 커버리지와 기능을 확장할 수 있다. 또한 WAVE PTX 서비스를 통해 작업자간에 그리고 팀원들간에 이미지, 문서, 지도, 메시지, 영상을 서로 공유할 수 있다.

WAVE PTX는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로 무전기와 스마트폰,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디바이스간의 끊김없는 통신을 지원한다. 안드로이드, iOS, PC용 웹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며 디지털 무전기 통신(DMR)과 테트라(TETRA) TRS무전기 시스템과의 상호운용성도 제공한다.

WAVE PTX서비스에는 비디오 스트리밍 기능도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가 버튼 하나로 간편하게 자신의 기기에서 영상을 스트리밍할 수 있어, 현장의 사건과 활동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첨단 관제 소프트웨어도 포함돼 있어 구성원간의 팀(TEAM) 통신을 운영하고 조율하는 동시에 업무운영 현황 전체를 종합적으로 파악할 수 있다. 인력과 자원의 위치를 추적하는 정밀 맵핑 도구는 긴급 상황 발생 시 상황 파악과 작업자 보호에 도움을 준다.

모토로라솔루션은 WAVE PTX 서비스 전용 LTE 무전기인 TLK 100(휴대용) 과 TLK150(차량용) 무전기도 함께 출시한다. 스마트 LTE 무전기, TLK 100은 와이파이 통신은 물론, 위치 추적과 블루투스 통신, 발신자 표시 기능을 제공한다. 미 군사규격을 기반으로 견고하게 디자인됐으며 웹 브라우저를 통해 원격(Over-the-Air)으로 무전기를 설정할 수 있다. TLK150 차량용 무전기는 차량 운전자의 주의를 흩뜨리지 않고 안전한 핸즈프리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차세대 LTE 무전기이다.

WAVE PTX 서비스는 국내 서비스 독점 총판사인 주식회사 에쓰티케이를 통해 개통 가능하며, 무전기 공식대리점 문의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출처 : 쿠키뉴스 (http://www.kukinews.com)

 

Motorola Solutions_STK
Motorola Solutions_STK
최적의 커뮤니케이션과 필수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elated Posts

모토로라 솔루션즈 블로그 샘플 콘텐츠

보이저 포커스 2는 사용이 편리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무선 헤드셋으로, 폴리의 첨단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Active Noise Cancellation)와 차세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이 적용됐다.

연말 맞이 모토로라 “모토터보 간이” 디지털 무전기 고객 이벤트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가 2021년 연말 맞이 “모토터보 간이” 디지털 무전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 스마트폰 타입의 견고한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 출시

모토로라솔루션은 WAVE PTX 서비스의 주축이 될 신제품인 스마트폰 타입의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를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