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img_moto_blog

MOTOROLA SOLUTIONS Blog

최적의 커뮤니케이션과 필수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All Posts

모토로라솔루션, 스마트폰 타입의 견고한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 출시

EVOLVE_front-1모토로라솔루션은 WAVE PTX 서비스의 주축이 될 신제품인 스마트폰 타입의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를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

이볼브는 무전기처럼 PTT 버튼(Push To Talk)이 있어 즉각적인 음성 통신을 지원하며, 생산성을 높이는 데이터 앱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한다. 또한 LMR(Land Mobile Radio: 무전통신망)과 LTE 통신망, 그리고 와이파이망을 활용할 수 있어 상호 협업이 필요한 다양한 팀과 통신망과 상관없이 상호 완벽하게 통신할 수 있다.

업무시 서로 다른 통신망을 사용하는 다양한 팀이 상호 협력해서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수행을 하기 위해서는 관리자, 현장근로자, 통제센터 등 다양한 팀 모두가 중요한 정보 소스에 유연하게 접근해서 협업할 수 있어야 한다. 이때 신제품 이볼브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관리자, 무전기를 사용하는 현장 근로자, 와이파이를 이용하는 센터 담당자들과 상호 끊김없이 통신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생산성 높은 업무수행 및 관리가 가능하다.

튼튼하고 견고하게 설계된 이볼브는 직관적인 안드로이드 플랫폼 기반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개방형 앱에 접속할 수 있으며, 단말기 관리를 통합관리 및 단순화할 수 있고, 업무 흐름도 자동화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도 원하는 정보에 바로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채널 제어 전용 기능, PTT 버튼, 긴급상황에서도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긴급 비상 버튼 등 전통 무전기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기능도 제공한다.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는 “사용 목적이 음성 통신이든 스마트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업무 생산성의 개선이 목적이든, 이볼브는 모토로라솔루션의 광범위한 기술 생태계를 활용할 수 있는 이상적인 디바이스”라고 강조했다.

모토로라솔루션은 LTE 디바이스(단말기)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한 이볼브 제품을 통해 통합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시장 선도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이볼브 제품 관련 자세한 문의는 국내 모토로라솔루션 공식 총판사인 주식회사 에쓰티케이와 무전기 공식 대리점을 통해 가능하다.

 

출처 : 디지털인사이트(http://ditoday.com)

 

Motorola Solutions_STK
Motorola Solutions_STK
최적의 커뮤니케이션과 필수적인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Related Posts

모토로라 솔루션즈 블로그 샘플 콘텐츠

보이저 포커스 2는 사용이 편리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무선 헤드셋으로, 폴리의 첨단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Active Noise Cancellation)와 차세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이 적용됐다.

연말 맞이 모토로라 “모토터보 간이” 디지털 무전기 고객 이벤트

모토로라솔루션코리아가 2021년 연말 맞이 “모토터보 간이” 디지털 무전기 고객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모토로라솔루션, 스마트폰 타입의 견고한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 출시

모토로라솔루션은 WAVE PTX 서비스의 주축이 될 신제품인 스마트폰 타입의 LTE 무전기, 이볼브(Evolve)를 출시했다고 14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