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 Blog

POLY와 함께 자신감 있게 대화를 주도하세요

All Posts

Poly, 스마트 무선 헤드셋 VOYAGER FOCUS 2 국내 출시

Voyager-Focus-2_Office_Teams_2-way_base_trans_rgb

글로벌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솔루션 리더 폴리(Poly)는 스테레오 블루투스 헤드셋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보이저 포커스 2(Voyager Focus 2)’를 공개 및 국내 출시하였다.

보이저 포커스 2는 사용이 편리하며, 주변 소음을 차단해 어디서든 안정적으로 작업을 수행할 수 있도록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스마트 무선 헤드셋으로, 폴리의 첨단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Active Noise Cancellation)와 차세대 어쿠스틱 펜스(Acoustic Fence) 기술이 적용됐다.

보이저 포커스 2 헤드셋을 사용하면, 통화 상대자가 주변 소음 없이 사용자의 목소리를 선명하게 들을 수 있다. 어쿠스틱 펜스 기술이 적용된 폴리의 전문가급 소음 차단 마이크는 폴리의 최상의 소음 감소 기능을 갖추고 있어 깨끗하고 선명한 음질을 제공한다. 또한 디지털 하이브리드 ANC는 높음, 중간, 꺼짐 등 3가지 설정 기능이 제공되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 적합한 레벨을 설정할 수 있다.

보이저 포커스 2는 동적 음소거 알림 기능을 갖추고 있어 통화 중 음소거 상태 여부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대화가 전달되고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한 업무 중인 상태를 다른 사람에게 시각적 신호로 알릴 수 있도록 통화 중에는 이어컵(Earcup)의 표시기가 깜빡거린다.

이외에도 추가 스마트 센서를 갖추고 있어 전화를 받거나 음악 재생 또는 일시 정지 등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 마이크 붐을 통해 헤드셋을 착용한 방향과 상관없이 자동으로 좌우 오디오 전환이 가능하다. 이 헤드셋은 사용자가 항상 통화를 제어할 수 있도록 붐 마이크를 수직으로 배치하면 직관적으로 이를 감지하고 헤드셋을 음소거할 수 있다.

보이저 포커스 2 헤드셋은 소음 차단 마이크와 폴리의 어쿠스틱 펜스 기술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오픈 오피스 프리미엄 마이크 인증을 획득했으며, 대화 내용을 주변에 비공개로 유지할 수 있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팀즈 인증을 통해 앱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는 팀즈 전용 버튼이 제공될 뿐 아니라 줌(Zoom)과도 호환되기 때문에 공동 작업 및 커뮤니케이션 요구사항을 원활하게 지원할 수 있다.

 

출처 : 데이터넷(http://www.datanet.co.kr)

 

POLY_STK
POLY_STK
POLY와 함께 자신감 있게 대화를 주도하세요

Related Posts

Poly, 2022년 11월 1일부로 HP와 하나가 되다

2022년 11월 1일부로 HP의 Poly 공식 인수 합병 절차가 완료되어, 이제부터 Poly는 HP와 미래를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 1 min read
  • 2022. 4. 18 오전 11:24:56

Poly, 스마트 하이브리드 카메라 Studio E70 국내 출시

폴리(Poly)는 더욱 스마트해지고 지능적으로 설계된 듀얼 카메라가 탑재되어, 하이브리드 회의 환경을 완벽하게 책임질 수 있는 Studio E70을 국내 출시했습니다.

  • 1 min read
  • 2021. 12. 21 오전 11:19:00

STK, Poly APAC의 “Distributor Of The Year 2021 Award” 수상

안녕하세요, 주식회사 에쓰티케이입니다.

  • 1 min read
  • 2021. 12. 9 오후 6: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