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확산으로 재택근무가 보편화 되면서, 업무의 형태가 바뀌었습니다.
팀원들은 각자의 집, 공유오피스, 현장, 사무실 등으로 흩어져 분산근무를 하게 되었죠.
또한 유연 근무제 확산으로 이제 팀원들은 서로 다른 장소와 시간대에 흩어져 일하는 환경에 놓여 졌습니다.
드롭박스는 새롭게 변화한 업무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제 팀원들은 드롭박스를 통해 뿔뿔이 흩어진 분산된 팀을 한 곳으로 모아 빠르고 쉽게 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드롭박스는 지난 달 새로운 기능을 업데이트해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향상시켰는데요,
그럼 드롭박스 비즈니스의 신기능 총 6가지, 지금 바로 알아볼까요?
-신기능 항목-
(항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페이지로 바로 이동합니다.)
1. 추천 폴더 (Suggested Folders)
2. 파일 변환 (File Conversion)
드롭박스 내에서 파일 확장자(ppt, psd, ai, jpg 등)를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jpeg를 PNG로 변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더이상 별도의 프로그램을 통해 번거롭게 파일을 변경할 필요가 없습니다. 드롭박스를 사용한다면 말이죠.
3. 드롭박스 패스워드 (Dropbox Passwords)
4. 상세 정보 패널 (Details Pane)
5. 앱 센터 (App Center)
나만의 드롭박스 경험을 구축할 수 있는 새로워진 App Center
타사 도구를 통합하는 기능은 드롭박스 스마트 작업 공간을 확장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습니다. 드롭박스는 Zoom, Slack, Google 등의 파트너 도구를 검색할 수 있는 하나의 중심 공간 Dropbox App Center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App Center는 현재 베타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 Center에서 다양한 앱을 살펴보며 필요한 앱을 Dropbox 계정에 연결하세요. 앞으로 더 많은 앱과 기능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6. 헬로사인 (HelloSign)
새로운 페이퍼리스(Paperless) 전자서명 워크플로우
드롭박스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헬로사인(HelloSign) 제품으로 최고의 전자 서명·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이제 드롭박스에서 바로 하나의 워크플로우로 중요한 계약서를 간편하게 전송하고, 안전하게 서명하고, 강력한 보안 환경에 보관하세요.
드롭박스 비즈니스와 함께라면 재택근무와 업무협업도 문제 없겠죠?
드롭박스 비즈니스에 관한 요금 및 기타 문의는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감사합니다.